최악의 범죄 10건!
범죄가 세계 곳곳에서 매일 발생하는 슬픈 현실이지만, 복수나 누군가의 소유물을 원하는 간단한 이유로 인해 범행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아래는 몇 가지 기록된 최악의 범죄 중 일부입니다.
1. 블랙 달리아
1947년 1월 한 추운 아침, 로스앤젤레스의 라이머트 파크를 거닐던 베티 버싱거는 처음에는 반으로 절단된 매장 매너퀸으로 생각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밝혀진 바에 따르면, 베티는 엘리자베스 숏의 불구한 시체를 발견한 것이었습니다. 이후 현지 언론에서 ‘블랙 달리아’로 별명 붙인 이 사건은 엘리자베스 숏이 머리에 맞아 얼굴이 베어지고, 몸이 손상되고, 마지막으로 상반신이 절단된 공포스러운 살인 중 하나로 규정되었습니다. 이 충격적인 범죄는 오늘날까지 해결되지 않은 채 남아 있습니다.
2. 맨슨 패밀리
미국 역사상 가장 나쁜 범죄 중 하나인 “맨슨 패밀리”는 찰스 맨슨이 이끈 준거 주의 공동체로, 60년대 후반부터 70년대 초반까지 캘리포니아 사막에 기반을 둔 것이었습니다. 맨슨은 종말적인 인종 전쟁이 일어날 것이라고 믿었으며 이를 촉발시킬 대혼란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로 인해 패밀리는 임신 중인 여배우 샤론 테이트의 집에 침입하고 그녀와 그녀의 집 손닷들을 무차별적으로 살해했습니다. 이후 그들은 다음 날 레노와 로즈메리 라비앙카 부부를 또 다시 살해했습니다.
3. 십대 어린이 살인범…
아이의 고의적인 죽음보다 더 끔찍한 일은 거의 없습니다. 그 죽음이 다른 아이들에 의해 일으킨 경우, 이 범죄는 역사상 가장 나쁜 범죄 중 하나로 꼽힙니다. 제임스 버글러는 1993년 영국 쇼핑몰에서 실종된 당시 3세였습니다. 그의 고문 당한 시신은 며칠 후 가까운 기차 선로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몇 주 뒤에 가해자인 10세 소년 둘이 발견되어, 그들은 현대 영국 역사에서 가장 어린 살인범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로버트 톰슨과 존 베너블스는 18세가 될 때까지 감금되었으며 새로운 신분으로 석방되었습니다.
4. 샌디 훅 초등학교 총기 난사 사건
샌디 훅 초등학교는 2012년 범죄가 세계 곳곳에서 매일 발생하는 슬픈 현실이지만, 복수나 누군가의 소유물을 원하는 간단한 이유로 인해 범행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아래는 다시는 듣거나 보기를 원치 않는 몇 가지 기록된 최악의 범죄 중 일부입니다. 14일까지 코네티컷의 평범한 학교였습니다. 그 날, 20세의 아담 란자는 가정에서 어머니를 살해하고 그 후 학교로 가서 6명의 성인 교직원과 20명의 어린이를 살해한 후 자살했습니다. 미국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초등학교 총기 난사 사건으로, 이 사건을 ‘가장 나쁜 범죄 중 하나’로 일컫는 조사를 통해 학교는 철거되고 그 자리에 새로운 학교가 건설되었습니다.
5.지옥의 4주
단 17세의 나이에 영국 청소년 켈리 앤 베이츠는 1996년 초에 파트너 제임스 패터슨 스미스에 의해 4주 동안 갇혀 있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녀에게는 말할 수 없는 잔인한 범죄가 저질러졌으며, 결국 욕조에서 익사됐습니다. 15년 경력을 갖춘 형사는 "이보다 끔찍한 사건은 본 적이 없다"고 말했으며 시체를 조사한 병리학자는 피해자의 부상을 자신이 본 중 가장 심각한 것으로 기록했습니다. 그의 살인범은 유죄로 판결되어 지금도 평생을 석방받지 않은 채 감옥에서 살고 있습니다.
6.2001년 9.11 테러 공격
2001년 9월 11일은 세계 사람들에게 역사상 가장 나쁜 범죄 중 하나의 날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이 날에는 테러리스트들에 의해 네 대의 상업용 항공기가 납치되었습니다. 두 대는 뉴욕의 월드 트레이드 센터 쌍둥이 타워로 날아갔고, 세 번째는 펜타곤으로, 네 번째는 승객들이 납치범들에게 통제를 풀려고 시도한 뒤에 들판에 추락했습니다. 총 2,996명이 사망했으며, 그 중에는 거의 400명의 소방관 및 경찰 인력도 포함되었습니다. 6,000명 이상이 부상당하고 거의 18,000명이 직접적인 결과로 인해 건강 문제를 겪었습니다. 이러한 비극을 누구도 다시 겪고 싶어하지 않아야 합니다.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7. 어머니를 총으로 쏴죽인 14세 아들
요즘에는 청소년들이 정말로 분노 조절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에는 14세 소년에 의한 최악의 범죄 중 하나가 또 있습니다. 14세 소년 조숴아 스미스는 어머니가 소파에서 자고 있는 동안 그녀를 총으로 쏴죽였습니다. 디트로이트에서 자란 그의 어머니는 그의 아들에게 인내와 성공을 심어주고 싶은 열심히 일하는 여성이었습니다. 그런 이유로 그녀는 그가 지역 갱단과 친해지지 않도록하고 여자를 집으로 데려오지 않도록 11:00 PM까지 집에 돌아오도록 하는 합리적인 통행 금지를 정했습니다. 전형적인 십대로서, 조숴아는 반항하고 도망가기 전에 방에서 기분 나쁘게 생각한 뒤 새벽 3시에 내려와 어머니를 여러 번 쐈습니다. 그는 결국 경찰에 붙잡혀 자동차로 도망치기 전에 체포되었습니다.
8.소형 미녀 여왕의 죽음
존베네 램지는 대회 세계의 달콤한 여왕으로, 금발 곱슬머리와 큰 파란 눈을 가진 매력적인 6세 아이였습니다. 1996년 크리스마스 아침, 부유한 부모님은 그들의 소녀가 실종되고 $118,000을 요구하는 랜섬 노트를 발견했습니다. 그 해 아버지가 근무 보너스로 받은 거의 정확한 금액이었습니다. 경찰은 억지로 들어간 흔적을 찾지 못했지만, 집을 수색하던 중 와인 선반에 감춰진 그녀의 목숨을 끊은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가족의 개입에 대한 의혹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초기 조사의 심각한 결함으로 인해 이 범죄는 여전히 해결되지 않은 채로 남아 있습니다.
9.10대가 입양한 형제 자매들을 죽인 사건
우등생인 청소년 스티브는 여러 차례에 걸쳐 입양받은 형제 자매들을 돌보는 데 완벽하게 능력이 있다고 여겨졌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그는 자신의 10세와 4세의 입양받은 형제 자매들을 찔러 죽였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4세 아이가 죽은 참혹한 광경을 보러 집에 돌아오고, 경찰은 나중에 지하실에서 10세 아이를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근처 도시에서 15세 소년을 찾아 살인 혐의로 체포하고 나서 소년을 소년 보호 시설로 보냈습니다.
10.노르웨이 테러
2011년 7월 어느 하루에 오른쪽 극단 성향의 극단주의자 안데르스 베링 브레이비크는 노르웨이에서 77명을 살해했습니다. 그는 오슬로에서 차량 폭탄을 폭발시킨 후 청소년 여름 캠프로 이동하여 추가로 69명을 살해했습니다. 그의 열폭으로 319명이 부상당했고, 나중에 조사에서 노르웨이인 네 명 중 한 명은 공격으로 영향을 받은 사람을 알고 있다고 밝혀졌습니다. 브레이비크는 체포 시 자신이 역사상 최악의 범죄 중 하나를 저질렀다고 시인했지만, "필요한" 공격이라고 책임을 부인했습니다. 그는 21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았습니다.